저녁 먹고 책상에 앉았다가
내 트렁크에서 쌔근 쌔근 잠자고 있을 비비바이크가
눈에 아른 거려서 못참겠는거다 ㅎㅎ

시간이 늦었고, 날씨는 춥고
강바람은 도저히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오늘은 남산라이딩!

자전거 전용도로가 없어서 울퉁불퉁
째금 위험한 감이 없진 않지만
밤이기도 하고 날씨도 추운 덕분에
오늘은 인도에 사람이 별로 없어 다행이었다.

눈앞에 펼쳐지는 서울의 야경
주욱 뻗은 대로, 산동네의 불빛들
흐흣 라이딩할맛 난다. 씽씽 =33

내가 산동네에 집을 얻게된 이유중에 하나가
시간 날때 산바람좀 맡으러 가자는 거였는데
비비바이크 덕분에 간만에 산바람좀 맡았다.
강바람 보다는 역시 덜 매섭드라. ㅋㅋ

아. 우리동네 느무 좋아 *
대충 시간을 재 보니
남산케이블카 기점까지 슬슬 가면 이십오분
주욱 달리면 십분에서 십오분정도일듯

프로페쇼날 자전거 동호인처럼
이 자전거를 뎃고 남산타워에 올라가는 것은 꿈도 못꾸지만
나는 소월길을 달리는 것만도 행복하니까 괜츈애욤

아.다이나믹 비비바이크랑 완젼 사랑에 빠진듯 ㅋㅋ
나 이러다가 낼모레 제주도 갈때 얘 뎃고간다고 떼쓰는거 아닌가 몰라.
서팸님은 분명 공항에 내리자 마자 '저- 이 자전거 좀 맡겨 주실 수 있나요?'할게 뻔하다며
비웃었지만 ㅋㅋㅋㅋㅋ

싫증쟁이인 내가 언제까지 요놈을 보고 설레어할지 나도 장담은 못하겠지만
아.. 어쨋든 주말을 기점으로 바로 요놈이
완젼 내 생활의 활력소, 최고의 귀염둥이가 되었음은 틀림이 없다.

룰루랄라 - *

'쿵길동나가신다길을비켜라 > 다이나믹비비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여행!  (1) 2009.05.04
자전거 지리학  (0) 2009.04.11
라이딩 한강  (0) 2009.04.07
미니벨로 라이딩-  (4) 2009.03.23
지름신이 강림!  (0) 2009.03.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