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 가다!!


그날은 날씨가 좋은 날이었다.
일때문에 가게된 춘천이었지만
사실, 마음은 거의 나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암야구장, 곧 여가단지가 조성된다. 2010 세계레저총회 개최지



춘천엔 생각보다 댐이 많았다.
의암댐을 따라 난 길을 가다보면, 춘천댐이 나온다.
이제껏 소양댐만 몇번 가봤었는데,
의암댐도, 춘천댐도 나름의 분위기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암호


의암야구장 가는길에 있는
귀여운 터널에서 사진 한장(사실은 여러장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나들이에 신난 쿵




* 춘천시내

권샘을 만나러 춘천 시내에 들어서니
새로운 건물이 눈에 띈다.
브라운 5번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운 5번가 ( 1번가? 7번가?) 신기해!




 

이런곳이 생기다니, 재미있다.
왠지 에버랜드의 입구같기도 하다.
갤러리 봄, 춘천마임축제 사무국이 이곳에 입주해 있다.

마임축제 기간에도 이 공간을 활용한다는데,
왠지 기대된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갤러리 봄, 그리고 마임축제 (기대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봉산에 있는 야곱? 제이콥스테이션

권샘이 정말 맛있는 코히를 사주신다며 데리고 간 곳
선생님께서 계속 서울 반대방향으로 가셔서
웃으며 쫄았다는 ㅋㅋㅋ

내게 구봉산 전망대는,
국도 휴게소 같은 이미지였는데
이렇게 좋은 곳이 바로 옆에 있어서 좀 놀랐다.

아.. 춘천. 또 가고싶어!!



**  사진협찬. 꿈틀
 

'쿵길동나가신다길을비켜라 > 대한민국구석구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횡성한우  (0) 2008.11.04
남해여행, 보리암  (0) 2008.08.20
바람흔적미술관_합천  (0) 2008.03.29
바람흔적미술관_ 남해  (0) 2008.03.29
하이디 민박집에서 본..  (0) 2008.03.29

+ Recent posts